• 비에나래 계열사
  • 문의전화는 02-583-0500으로 전화주세요
  • 가입안내와 상담전화와 상담신청을 해주세요.

공지사항

필이 통하는 만남이 있는 곳 비에나래

HOME > 명품커플메이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비주얼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79 비에나래, "맞춤배우자 서비스 본격화" 2010-06-15 3100
결혼정보업계, “‘맞춤배우자 서비스’ 본격화!”


“전에 가입했던 결혼정보회사는 매달 프로필만 3-4개 던져주면 끝이었습니다. 제가 일일이 전화를 해볼 수도 없고 시간적 제약도 있어 1년간 만남 횟수는 3-4건에 불과했습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32세의 교사 J양의 상담내용이다.


“매니저 매칭은 너무 인위적이고 제약이 많아 싫고, 셀프 매칭은 진지한 면이 부족해서 망설여 집니다. 믿을 만한 이성들 중에서 내 취향껏 상대를 물색하여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교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쉽네요” 공기업에 다니는 27세 K씨의 희망사항이다.


결혼정보회사의 고객층은 폭이 매우 넓다. 20대 중반부터 70대까지 연령대가 광범위하고, 초. 재혼 등 혼인경험 유무, 거기에 학력, 직업, 신체조건 등도 각기 다르다. 당연히 각자의 니-즈도 각양각색.


그러나 결혼정보업체의 서비스 체계는 매니저매칭이나 셀프매칭 중 하나에 그쳤다. 매니저매칭은 대부분 고가의 회비에 맞선 횟수도 제한적일 뿐 아니라 만남상대 선택에 있어서도 당사자의 의견반영은 한계가 있다. 셀프매칭은 회원정보나 신원 및 진지성의 문제가 자주 지적된다. 한 마디로 이성을 찾는 솔로들의 입장에서는 업체 선택 단계부터 근원적 한계에 봉착하게 되는 것.


다양한 고객을 수용할 맞춤서비스 체제 완비!
이런 상황에서 최근 어떤 고객층도 수용할 수 있는 전방위적 영업망을 구축한 회사가 있어 짝을 찾는 솔로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1999년이래 ‘행복한 커플로 가득한 활기찬 사회 구현’의 경영이념 하에 맞춤배우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온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가 바로 그 주인공.


비에나래는 시장의 변화에 맞춰 시스템을 꾸준히 보완해 왔다. 외환위기 후 재혼 대상자가 증가하자 2006년도에 재혼전문 ‘온리-유’를 개설했고, 교제상대를 찾는데 있어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풍조가 무르익어가자 최근에는 자급자족형 연애결혼 전문 사이트 ‘커플예감 필링유’를 선 보였다. 커플예감 필링유는 전통적 결혼정보회사와 셀프 매칭의 단점 및 한계를 극복한 자율형 결혼정보업체이다. 이를 통해 결혼 및 교제 목적의 이성을 찾는데 있어 사각지대가 완전히 사라진 것.


비에나래, ‘명품커플 대량배출 원년’ 선포
비에나래와 온리-유, 그리고 커플예감 필링유로 구성된 ‘필(Feel) 명품커플 그룹’의 손 동규 대표는 “이제는 니-즈와 목적, 그리고 취향이 각기 다른 모든 고객층을 커버할 수 있는 시스템적 기반이 완비됐다. 이를 계기로 배우자감이나 교제상대를 찾아드리는데 있어 ‘명품’ 개념을 본격적으로 도입하여 ‘최적의 남녀 커플’을 대량으로 배출하는데 주력하겠다. 비에나래의 창립 11주년 및 취임 10주년이 되는 금년을 ‘명품커플 대량배출(Mass Brand-Couple Production)의 원년’으로 선포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영전반에 ‘명품’ 의식 파급 가속화!
비에나래 등 그룹 관계사들은 이런 원대한 목표를 달성키 위해 ‘Brand 3C化’, 즉 Brand Client(명품고객), Brand Couple-Manager (명품매니저), 그리고 Brand Company(명품회사) 등을 통해 경영전반의 명품화 구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핵심인 Brand Client, 즉 고객 한명 한명을 명품커플로 탄생시키기 위해 상담 및 매칭 파트의 스타매니저, 고객지원팀, 그리고 경영관리요원 등으로 구성된 ‘명품커플위원회’(위원장 손동규)는 매니저매칭과 자율형 매칭상의 핵심 추진전략을 설정하고 각 분야별 실천에 돌입했다.


매니저 매칭을 원하는 초. 재혼대상의 스탠다드, 프레미엄, 로열 등의 각급회원들에게는 비에나래와 온리-유가 명품커플을 빚어내기 위해 아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한다. :
‣펀더맨털(서비스 기반)의 획기적 확충
-회원의 양과 질 대폭 증대
-매니저의 사명감과 안정성 업계 최고
-경영전반에 ‘고객의 명품화’ 의식 심화
‣회원 등록 전 상담 단계의 핵심과제
-고객의 프로필 및 니-즈 심층 파악
-과도한 기대감을 부여하지 않음
-회비 및 만남 횟수 등의 합리적 책정
‣회원 등록 후 매칭단계의 핵심과제
-상담컨설턴트와 매칭매니저가 2인 1조로 매칭 공조
-상담시 합의한 배우자조건과 가장 근접한 이성 소개
-적당한 주기의 매칭 및 커뮤니케이션 실현
-맞선 모범회원에게 성혼보증제 실시
-중도 탈회시 공정위 약관에 의거 신속 처리


한편 자율적인 회원활동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커플예감 필링유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21세기형 운명적 만남’의 실현을 위해 ‘정확성’, ‘우연성’, 그리고 ‘자율성’ 등의 ‘3대 교제원칙’을 준수한다. :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초정밀 프로필 보장
-회원의 개인정보 및 신원 확인에 만전
-각 회원별 특장점의 공개 및 PR
-객관적 이성 매력지수 제공
‣인위적이 아닌 운명적 만남 여건 조성
-저비용으로 다수의 이성 접촉
-활용 가능한 ‘작업’ 수단을 다양화
‣독자적으로 선택하고 결정하는 자율적 활동
-제 3자의 지원이나 간섭없이 상대 선택
-조건, 개성, 취향 등을 충분히 고려한 만남 지원
(이 상)


별 첨 : 필 명품커플 그룹 체계도 1부

목록

free 상담신청
상담신청하기
  
cm

@

  

확인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