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에나래 계열사
  • 문의전화는 02-583-0500으로 전화주세요
  • 가입안내와 상담전화와 상담신청을 해주세요.

언론보도기사

필이 통하는 만남이 있는 곳 비에나래

HOME > 매스컴 보도기사 > 언론보도기사

공지사항 비주얼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584 모델 해드릴테니 회비 면제.... 2004-10-25 13379
신문사 : 스포츠지 실린날 : 2004년 10월 25일

모델 해드릴테니 회비 면제 좀…결혼정보회사 깜짝
 
'돈은 없고 짝은 찾아야겠고….'
 
결혼정보업체에 선물로 회비를 대신하고 짝을 찾아달라는 솔로들의 이색 제안이 잇따르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에 따르면 스튜어디스, 미대 교수, 음악가, 직장인 가운데 유-무형의 상품이나 서비스로 회비를 대신하면 안되겠느냐는 문의가 한달에 30~40건에 이른다.
 
가을을 맞아 솔로탈출 의욕은 부쩍 높아졌으나 최근 경제난으로 주머니 사정은 여의치 않은 솔로들의 별난 제안을 살펴 본다.

 ▶외모를 내세우는 나르시즘파
 "제가 모델로 일년동안 활동할테니 특별회원으로 등록시켜주세요. '추천회원'으로 등록해 프러포즈가 들어오면 괜찮은 사람으로 소개시켜주시면 되잖아요. 학창시절 잠깐 모델로 활동한 만큼 외모는 자신있어요."(P양ㆍ26ㆍ스튜어디스)

 ▶회사 매출을 올려주겠다는 요령파
 "우리 회사 동료 5명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대신 회원 재가입때 제 회비는 반으로 할인해주세요."(C씨ㆍ32ㆍ회사원)

 ▶소유 물품, 생산품을 제공하려는 물물교환파
 "회사에 PC 3대를 설치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컴퓨터 주변기기 가게를 운영하거든요. 대신 정회원으로 좀 가입시켜주세요. 참고로 전 배우자 조건은 크게 따지지 않습니다."(K씨ㆍ31ㆍ자영업)
 "부모님이 직접 재배한 인삼 몇 근을 드릴게요. 조그만 중소기업에 다니니 월급 받아 혼자쓰기도 바쁩니다. 집에서도 시집 안 간다고 야단이고 해서…."( L양ㆍ28ㆍ직장인)

 ▶문화적 가치를 현금화하려는 센스파
 "제 콘서트에 초대할게요. 외모도 세련된 편이구요. 회원이나 직원들을 이번 가을 연주회에 초대하는 대신 VIP회원권을 제공해 주실 수 없을까요? 귀사의 이미지도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S양ㆍ27ㆍ바이올리니스트)

 ▶직업적 강점을 회비로 활용하려는 실속파
 "재혼하려는데 회비를 현금으로 장만하기는 좀 그렇고 내가 직접 그린 그림 중 좋은 것으로 한 폭을 골라 보내 드리면 어떨까요. 자화자찬 같지만 시중에서는 값이 꽤 나갈 겁니다."(M씨ㆍ 57세ㆍ 미대교수)
 
비에나래의 배유림 상담컨설턴트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상상도 못했던 회비와 관련된 상품, 서비스 대납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면서 "경기가 좋지 않다보니 가계 사정도 여의치 않고, 현금사용도 자제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목록

free 상담신청
상담신청하기
  
cm

@

  

확인버튼